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캐피탈 롯데캐피탈 엘론 상환방법

소액대출 추천하는곳 중 캐피탈 한국캐피탈 소액론 정보

새희망 홀씨 대출





카드업계에서 ‘밀레니얼 세대’는 향후 회사 수익성을 좌우할 주요 고객이다. 카드사가 2030세대 전용 상품을 속속 마련해놓은 이유다.

2020년 1월 만해도 연 3.1%(기준금리 1.5%+가산금리 1.6%) 수준이던 금리가 이달 4.97%(기준금리 2.74%+가산금리 2.23%)로 뛰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 지난해 12월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대. 제주·우리·경남·대구·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5%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대출 상품과, 그중 무직자들도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을 구분해서 정리를 금융권별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도금 대출

지금까지 무직자 모바일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KB국민은행의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76%(CD91일물)이고, 최고 금리는 6.18%(금융채 12개월 기준)다.

코로나19 발생 직후인 2020년 1분기부터 2022년 1분기까지 2년간의 청년층 가계대출 증가율은 약 11.1%로 타 연령층(5.5%)의 2배를 웃돌았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 결제 시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에, 금요일에는 요식업종에서 같은 혜택을 준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에서,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액의 5%를 쌓아준다.

케이뱅크: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의 고정금리를 0.50%P 낮췄어요. 기존에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았던 사람 중 고정금리로 갈아타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수요자를 잡기 위한 거죠.

신혼부부 대출

비씨카드가 서비스하는 기업은행의 이사배 체크카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협력해 만들었다. 화장품·미용실·네일숍 등 미용 관련 업종에서 사용하면 매번 2000원을 하루 한 번씩 깎아준다.

대출 직빵

청년 대출의 부실 가능성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무직자대출 소득만으론 원리금을 갚을 수 없는 수준을 뜻하는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이 70%를 넘는 경우가 잠재적 취약차주 보유대출의 절반 격인 43조5000억 원에 달했다.

소상공인 진흥 공단 대출

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만큼 찾아서 사용하고, 출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없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회생대출

es 저축은행

한국은행이 매달 말 발표하는 은행권 일반 신용대출 평균 금리는 올해 1월부터 지난 5월까지 5개월 연속 오름세로 나타났다.

하나카드의 마패카드는 복잡한 혜택을 찾아 쓰는 걸 꺼리는 사용자에게 특화했다. 통합 할인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대중교통, 편의점 등에서 할인을 해주는 게 특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